EVENT

미치도록 재미있는 코딩_Coding Galaxy 와 제휴

유치부, 초등학생 반 모집

어렵기만 한 코딩, 이제는 마인크래프트 게임처럼 재미있게 배운다.
 유치부, 초등부 class 오픈 !!

코딩이 초등학교, 중학교 필수과목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주위에서는 모두 4차산업, 인공지능, 자율주행차를 이야기하고, 대학교에서는 컴퓨터공학과, 소프트웨어학과가 최고 인기를 달리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 아이도 미래를 준비하려면, 코딩이 필수인 것은 같은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죠. 우리때는 배워본적도 없는 어렵기만 한 컴퓨터 프로그래밍, 코딩을 어떻게 하면 남들보다 쉽게, 남들보다 먼저 배울 수 있을까. 여기에 해답이 있습니다.
https://www.replicacartier.co/
https://www.bwatches.xyz/
https://www.watchesonsalesuk.org/

BEYOND CODING 에서는 최고의 강사진들과 함께 올림피아드, 로봇대회등에서 큰 성적을 거두어 왔고,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에 BEYOND 에서는 보다 어린 학생들이 일찍부터 코딩을 재미있게 배우고,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세계적인 코딩플랫폼인 CODING GALAXY 와 전략적으로 제휴를 맺고 유치원, 초등학생 클래스를 오픈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BEYOND 에서만 체험할 수 있습니다.

CODING GALAXY 는 엔트리, 마인크래프트처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배우고 가르칠 수 있는 게임 기반의 플랫폼입니다. 이른바 ‘미친듯이 재미있는’ 코딩학습 프로그램입니다.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는 핸드폰 게임처럼 하나씩 과제를 풀어나가면서 컴퓨팅 사고력과 프로그래밍의 기본개념을 이해하고 활용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활동과 자료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먼저 학원에 가고싶다고 엄마를 조르는 몇 안되는 프로그램일 것입니다.
https://www.bestofwatches.co.uk/
https://www.alcowatch.cz/
https://www.sharereplica.me/
또한, 코딩갤럭시는 핀란드 헬싱키대학에서 공식적으로 인정을 받았고, 아시아와 홍콩에서도 최고의 코딩프로그램으로 수상한 공인된 플랫폼입니다. 누구보다 먼저 우리 아이를 재미있게 코딩을 배우게 하시려면, 코딩갤럭시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BEYOND CODING, 02-536-5135)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112 광천빌딩 2층 (서울 서초구 반포동 107-1) / TEL : 02)536-5135  /  EMAIL : thebeyondcoding@gmail.com / 사업자등록번호 215-94-73327 / 학원운영등록번호 제12563호

Copyright © beyondcoding All Rights Reserved.